본문 바로가기
맛집

[제주 중문] 중문 흑돼지 맛집 돈65

by 김 내라 2024. 4. 9.

 

안녕하세요,

오늘은 사장님의 프라이드가 느껴지는 제주 중문 맛집 돈65를 소개합니다.

 

돈65 제주중문점

-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06 돈65
- 영업시간 : 11:30~23:00
- 주차가능

 

식당위치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~

 

 


밑반찬은 다음과 같습니다.

물론 직원분들이 맛있게 다 구워주시고,

고기 부위별 찍어 먹어야하는 소스도 설명해주셔서 먹기 좋았어요.

밑반찬이 다 간이 적절하게 맛있었어요.

밑반찬

 

저희 테이블은 사장님이 구워주셨는데, 사장님의 고기에 대한 프라이드를 볼 수 있었어요

그만큼 더 믿고 먹을 수 있었다는 점 ㅎㅎ

 

저희는 4인 가족이라 4인분 주문했고, 2인분 이상 주문한 이후로는 1인분씩도 추가 가능해요.

굽기 전 고기들이 정말 고급져 보이죠?

 

카카오 맵 리뷰에 신라호텔에 들어가는 고기랑 같은 고기이다 라는 말이 있는데,

그 말을 바로 믿을 수 있을 정도로 고기 상태며, 맛이며 정말 맛있었습니다.

돈65 스페셜 (2인, 65,000원)

고기 굽기 전

 

사장님의 고기 굽는 솜씨가 아주 훌룡합니다.

고기를 다 구우면 접시에 하나씩 올려주시는데,

저희 어머니가 비계가 많은 부위를 싫어하는 것을 바로 캐치하시고 그 후로 목살 위주로 주시더라구요.

이런 점에서 센스가 좋으셔서, 기분도 좋아지는 식사였습니다.

 

반응형